대우건설, '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' 홍보관 운영
대우건설, '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' 홍보관 운영
  • 최효연 기자
  • 승인 2023.02.08 17:12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KTX·SRT 정읍역 역세권 입지...지역 첫 1군 브랜드 ‘관심 집중’
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홍보관 내 상담석 모습(사진=대우건설)
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 홍보관 내 상담석 모습(사진=대우건설)

 

대우건설이 시공하는 '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'가 3월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홍보관을 성황리에 운영중이라고 8일 밝혔다.

'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'는 KTX·SRT 정읍역 역세권 입지에 정읍 첫 1군 브랜드 건설사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성이 주목받고 있다.

특히 정읍은 3명 중 1명이 청약 통장을 보유했지만, 주택 공급 가뭄이 심해 분양 받을 기회가 적었던 만큼 청약 자격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진행 중이다.

홍보관은 방문 고객들은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의 특장점은 물론 청약 자격, 유의사항 등에 대해 전문 상담원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다.

또한 홍보관을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'인증 이벤트'도 진행한다. 특별공급 대상자임이 확인되면 고급와인(1병)을 제공하며, 청약 통장을 인증하면 온누리 상품권(1만원권)을 증정한다.

분양 관계자는 "정읍은 물론 전주, 광주, 익산 등 인근 지역에서도 방문이 꾸준하며, 서울 등 수도권에서도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"라며 "정읍은 수년간 아파트 공급 가뭄이 이어졌고, 1군 브랜드 시공 단지 자체가 없어 이번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에 기대감이 매우 높은 상황"이라고 말했다.

한편, 정읍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지하 2층~지상 29층, 전용면적 84·110㎡ 6개동 총 707가구 규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