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기획]"건물종합관리는 우리가 최고"...정윤에이엠 · 한라정성엔지니어링, 건물 안전관리 '맞손'
[기획]"건물종합관리는 우리가 최고"...정윤에이엠 · 한라정성엔지니어링, 건물 안전관리 '맞손'
  • 박기태 기자
  • 승인 2023.12.07 11:33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건물 안전 관리 및 기술 협력 강화 위한 MOU 체결
정윤에이엠 정찬규 대표(왼쪽)와 한라정성엔지니어링 구구서 대표 (오른쪽) MOU 사진.(제공 정윤에이엠)
정윤에이엠 정찬규 대표(왼쪽)와 한라정성엔지니어링 구구서 대표 (오른쪽) MOU 사진.(제공 정윤에이엠)

 

[건설이코노미뉴스]대한민국의 건물종합관리분야 선두주자들이 맞손을 잡았다.

그 주인공들은 (주)정윤에이엠(대표 정찬규)과 전기소방안전 분야의 강자 (주)한라정성엔지니어링(대표 구규서) 전문기업이다. 양사는 최근 건물의 안전 관리와 기술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양해각서(MOU)를 최근 체결했다.

정윤에이엠은 부동산 자산관리, 부동산 컨설팅, 시설관리, 경비, 청소 및 건물 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서 건물 자산가치 향상과 수명연장을 위해 체계적인 시설물관리와 예방점검으로 빌딩, 아파트, 병원, 상업시설, 오피스텔, 호텔, 공장 등 부동산 관리 서비스의 선두주자로 유명하다.

이번 MOU 체결은 건물 관리와 안전 분야의 두 전문 기업이 서로의 역량과 경험을 결합해 건물 관리의 질을 한층 더 높이려는 전략적인 움직임이다. 정윤에이엠의 종합적인 건물 관리 능력과 한라정성엔지니어링의 전기 및 소방 안전 분야의 전문성이 만나, 건물주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길이 열릴 전망이다.

정찬규 정윤에이엠 대표는 "이번 협력을 통해 우리는 건물 관리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고, 건물주와 임차인들에게 최상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"며 기대감을 나타냈다. 

한편, 한라정성엔지니어링 구규서 대표는 "이번 파트너십은 우리가 추구하는 최고 수준의 전기소방안전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"이라고 전했다.

양사의 이번 MOU는 건물 관리와 안전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발전을 기대하게 만든다. 이를 통해 건물 관리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이 설정되고, 건물주들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. 두 회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건물 관리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고, 건물의 안전성과 가치를 더욱 강화할 계획임을 밝혔다.

이번 MOU 체결로 양사는 건물 관리와 안전 분야에서 새로운 장을 열고, 건물주와 임차인들에게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.